찬양: 주의 보혈로써 정결하게 씻겨 죄악에서 떠난 몸이 되었고 세상 근심 구름 간 곳 없어지니 하나님의 빛이 영화롭도다 / 주의 ...

1. 오랫동안 모든 죄 가운데 빠져

더럽기가 한량없던 우리들

아무 공로 없이 구원함을 얻어

하나님의 자녀 지금 되었네

주의 그 사랑 한량없도다

찬송할지어다 예수의 공로

주의 그 사랑 한량없도다

찬송할지어다 예수의 공로



2. 주의 보혈로써 정결하게 씻겨

죄악에서 떠난 몸이 되었고

세상 근심 구름 간 곳 없어지니

하나님의 빛이 영화롭도다

주의 그 사랑 한량없도다

찬송할지어다 예수의 공로

주의 그 사랑 한량없도다

찬송할지어다 예수의 공로



3. 죄의 깊은 잠과 뜬 세상의 꿈을

어서 깨어나라 나의 친구여

은혜받은 날과 구원 얻을 때가

지금 온 세상에 선포되었네

주의 그 사랑 한량없도다

찬송할지어다 예수의 공로

주의 그 사랑 한량없도다

찬송할지어다 예수의 공로




35:1 주의 말씀이 내게 또 내렸다.
35:2 ○ “너 사람아, 너는 네 얼굴을 세일 산 방향으로 향하고, 그를 쳐서 예언하여라.
35:3 선포하여 이르기를 ‘주 하나님께서 말씀하신다. 세일 산아, 이제 내가 너를 대적하여 칠 것이다. 내가 내 손을 네 위로 뻗쳐 너를 칠 것이니, 너로 황무지와 폐허가 되게 하겠다.
35:4 내가 네 모든 성읍들을 모조리 무너뜨려, 너로 폐허와 황무지가 되게 할 것이니, 그제야 네가 나를 ‘주’인 줄 알게 될 것이다.
35:5 ○ 네가 옛적부터 이스라엘에 대해 원한을 가득 품고 있더니, 그 백성들이 재앙을 당할 때 곧 그 백성들이 지은 죄로 인해 심판을 받을 때, 그들을 향해 네 칼을 휘둘렀다.
35:6 그러므로 나 주가 말한다. 내가 나의 살아 있음을 두고 맹세하건대, 내가 너로 피를 만나게 할 것이니, 피가 너를 계속 따라다닐 것이다. 네가 피 흘리는 일을 미워하지 않고 도리어 피 흘리는 일을 좋아하였으니, 앞으로 네게서 피 흘리는 일이 끊어지지 않고 계속 이어질 것이다.
35:7 내가 네 거처인 세일 산을 완전한 폐허로 만들어 놓을 것이니, 그 땅으로 지나다니는 사람이 아무도 없을 것이다.
35:8 내가 또 네 모든 산들을 살육당한 시체들로 가득 채울 것이니, 곧 칼에 찔려 죽임당한 시체들이 네 모든 언덕과 골짜기와 시냇가에 널브러져 있을 것이다.
35:9 내가 이렇게 너를 영영 황폐하게 만들어, 네 모든 성읍에서는 아무도 살아갈 수 없게 할 것이니, 그때서야 비로소 네가 나를 ‘주’인 줄 알게 될 것이다.
35:10 ○ 내가 거기 이스라엘과 유다 땅에 자리 잡고 있어 그들을 돌보고 있는데도, 그때에 네가 말하기를 ‘아하, 이제 그 두 민족이 내 차지가 되고, 그 두 땅이 내 소유가 될 것이다!’ 하였다.
35:11 그러므로 나 주가 말한다. 내가 나의 살아 있음을 두고 맹세하건대, 네가 내 백성을 미워하고 내 백성에 대해서 분노하며 질투한 것과 똑같이, 내가 네게 그대로 갚아줄 것이다. 이처럼 내가 너를 엄중히 심판함으로써 그들 가운데 나를 드러내어, 그들로 내가 ‘주’인 줄 알게 할 것이다.
35:12 그때서야 너는 이전에 네가 이스라엘 산들을 가리키며 했던 말, 곧 ‘보라, 저 이스라엘 산들이 황폐해져서 우리 손에 넘겨졌으니, 이제 우리가 저 땅을 집어삼키자!’라고 말하면서, 이스라엘 산들을 한껏 모욕했던 네 모든 교만한 말들을 나 주가 모두 들었다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35:13 그렇다. 나는 너희가 나를 거슬러 너희 입으로 건방지게 자랑하는 말을 하고, 또 나를 대적하여 여러 가지 교만한 말로 나를 모욕했던 모든 소리를 내가 다 들었다.
35:14 그러므로 나 주가 말한다. 내가 너를 쳐서 황폐하게 할 때에, 온 땅이 그 일을 기뻐할 것이다.
35:15 이전에 이스라엘 족속의 땅이 황폐하게 될 때에 네가 그것을 보고 기뻐한 것과 같이, 내가 너를 황폐하게 할 때에 온 세상이 기뻐할 것이다. 세일 산아, 내가 너와 에돔 온 땅을 쳐서 폐허가 되게 할 것이니, 그때서야 사람들이 내가 ‘주’인 줄 비로소 알게 될 것이다.’ 하여라.”


9월 5일(월) 네팔 NEPAL
가족들로부터 박해 받고 있는 네팔 기독교인들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샨타(Shanta, 가명)자매는 신앙 때문에 남편과 딸들로부터 폭행을 당했고 시댁식구들과 친척들에게 신앙을 포기하라는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사리타(Sarita, 가명)은 신앙 때문에 남편으로부터 정신적 박해와 재정적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재정적 공급이 차단되면서 자녀 교육과 양육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가족들의 박해를 받고 있는 기독교인들을 하나님께서 위로하시고 필요들을 공급해 주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에리트레아 - 담대한 교회 지도자들을 세워주시도록


1The word of the LORD came to me:

2'Son of man, set your face against Mount Seir; prophesy against it

3and say: 'This is what the Sovereign LORD says: I am against you, Mount Seir, and I will stretch out my hand against you and make you a desolate waste.

4I will turn your towns into ruins and you will be desolate. Then you will know that I am the LORD.

5" 'Because you harbored an ancient hostility and delivered the Israelites over to the sword at the time of their calamity, the time their punishment reached its climax,

6therefore as surely as I live, declares the Sovereign LORD, I will give you over to bloodshed and it will pursue you. Since you did not hate bloodshed, bloodshed will pursue you.

7I will make Mount Seir a desolate waste and cut off from it all who come and go.

8I will fill your mountains with the slain; those killed by the sword will fall on your hills and in your valleys and in all your ravines.

9I will make you desolate forever; your towns will not be inhabited. Then you will know that I am the LORD.

10" 'Because you have said, "These two nations and countries will be ours and we will take possession of them," even though I the LORD was there,

11therefore as surely as I live, declares the Sovereign LORD, I will treat you in accordance with the anger and jealousy you showed in your hatred of them and I will make myself known among them when I judge you.

12Then you will know that I the LORD have heard all the contemptible things you have said against the mountains of Israel. You said, "They have been laid waste and have been given over to us to devour.'

13You boasted against me and spoke against me without restraint, and I heard it.

14This is what the Sovereign LORD says: While the whole earth rejoices, I will make you desolate.

15Because you rejoiced when the inheritance of the house of Israel became desolate, that is how I will treat you. You will be desolate, O Mount Seir, you and all of Edom. Then they will know that I am the LORD.'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도서 5장 설교 / 내가 깨닫게 된 것은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주신 생애 동안 해 아래에서 먹고 마시고 열심히 일해서 보람을 얻는...

찬송: 예수 귀하신 이름 / 성경 읽기: 창세기 23장, 마태복음 22장, 사도행전 22장 / 설교: 사라의 죽음, 성령의 보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