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내 주여 진리의 말씀으로 사슬에 얽매인 날 푸시사 내 맘에 평화를 누리도록 영원한 생명을 주옵소서 성령을 내 맘에 보내셔서...

1. 주 예수 해변서 떡을 떼사

무리를 먹이어 주심 같이

영생의 양식을 나에게도

풍족히 나누어 주옵소서



2. 생명의 말씀인 나의 주여

목말라 주님을 찾나이다

해변서 무리를 먹임 같이

갈급한 내 심령 채우소서



3. 내 주여 진리의 말씀으로

사슬에 얽매인 날 푸시사

내 맘에 평화를 누리도록

영원한 생명을 주옵소서



4. 성령을 내 맘에 보내셔서

내 어둔 영의 눈 밝히시사

말씀에 감추인 참 진리를

깨달아 알도록 하옵소서

아멘





40:24 ○ 그 사람이 또 나를 데리고 남쪽으로 갔는데, 거기에는 남쪽으로 난 문이 있었다. 그가 그 남쪽 문의 벽기둥과 현관을 재니, 그 크기가 앞서 잰 문들 곧 동문 및 북문과 똑같았다.
40:25 이 남쪽 문간의 현관과 문지기 방들과 벽에도 앞서 잰 다른 문간들처럼 창들이 달려 있었고, 그 문간의 전체 길이도 앞서 잰 문간들과 똑같이 길이가 50규빗이요, 너비가 25규빗이었다.
40:26 그리고 다른 문들과 마찬가지로 문간으로 올라가는 일곱 계단이 있었고, 일곱 계단을 올라가서 문간 안으로 들어가면, 그 안쪽에 현관이 있었다. 또 현관의 양쪽 벽기둥 위에는 종려나무가 새겨져 있었다.
40:27 안뜰에도 남쪽으로 향한 문이 하나 있었는데, 그가 바깥뜰의 남문에서부터 맞은편에 있는 안뜰의 그 문간까지 재니, 그 길이가 앞서 잰 두 문들 곧 동문 및 북문과 마찬가지로 100규빗이었다.
40:28 ○ 그 사람이 또 나를 데리고 그 바깥뜰의 남문을 지나 안뜰로 들어갔다. 그가 안뜰에 있는 남쪽 문을 재니, 그 길이와 너비가 앞서 잰 다른 문들과 똑같았다.
40:29 곧 그 길이가 50규빗이요, 그 너비가 25규빗이었다. 또한 그 문의 문지기 방들과 벽과 현관의 크기와 구조도 앞서 잰 다른 문들과 똑같았고, 창들도 다른 문들과 똑같이 달려 있었다.
40:30 그 사람이 또 현관을 재니, 길이가 25규빗이요 너비가 5규빗이었다.
40:31 그런데 안뜰 남쪽 문간의 현관은 안뜰로 향하여 나 있지 않고, 바깥뜰로 향하고 있었다. 현관의 양쪽 벽기둥 위에는 다른 문들과 똑같이 종려나무가 새겨져 있었다. 그러나 안뜰의 남쪽 문간으로 올라가는 계단의 수는 바깥뜰의 문간으로 올라가는 계단 수보다 한 개가 더 많은 여덟 개였다.
40:32 ○ 그 사람이 또 나를 데리고 안뜰 동편으로 가서, 거기 있는 동쪽 문을 재니, 그 길이와 너비가 앞서 잰 다른 문들과 똑같았다.
40:33 곧 그 길이가 50규빗이요, 그 너비가 25규빗이었다. 또한 그 문의 문지기 방들과 벽과 현관의 크기와 구조도 앞서 잰 다른 문들과 똑같았고, 창들도 다른 문들과 똑같이 달려 있었다.
40:34 그런데 안뜰 동쪽 문간의 현관은 안뜰로 향하여 나 있지 않고, 바깥뜰로 향하고 있었다. 현관의 양쪽 벽기둥 위에는 다른 문들과 똑같이 종려나무가 새겨져 있었다. 그러나 안뜰의 동쪽 문간으로 올라가는 계단의 수는 바깥뜰의 문간으로 올라가는 계단 수보다 한 개가 더 많은 여덟 개였다.
40:35 ○ 그 사람이 또 나를 데리고 안뜰 북편으로 가서, 거기 있는 북쪽 문을 재니, 그 길이와 너비가 앞서 잰 다른 문들과 똑같았다.
40:36 곧 그 길이가 50규빗이요, 그 너비가 25규빗이었다. 또한 그 문의 문지기 방들과 벽과 현관의 크기와 구조도 앞서 잰 다른 문들과 똑같았고, 창들도 다른 문들과 똑같이 달려 있었다.
40:37 그런데 안뜰 동쪽 문간의 현관은 안뜰로 향하여 나 있지 않고, 바깥뜰로 향하고 있었다. 현관의 양쪽 벽기둥 위에는 다른 문들과 똑같이 종려나무가 새겨져 있었다. 그러나 안뜰의 동쪽 문간으로 올라가는 계단의 수는 바깥뜰의 문간으로 올라가는 계단 수보다 한 개가 더 많은 여덟 개였다.
40:38 ○ 안뜰의 북문 벽기둥 곁에는 출입문이 있는 방이 하나 붙어 있었는데, 그 방은 번제물을 씻는 곳이었다.
40:39 그리고 그 북문의 현관 안쪽에는 이편과 저편 양쪽으로 탁자가 두 개씩 놓여 있었는데, 그 위에서 번제와 속죄제와 속건제에 쓸 짐승들을 잡았다.
40:40 또 이 안뜰 북문의 현관 바깥 쪽에도 이쪽과 저쪽의 양쪽 귀퉁이 벽에 탁자가 두 개씩 놓여 있었다.
40:41 그래서 북쪽 문의 현관 안쪽에 탁자가 넷이 있고, 현관의 바깥 쪽에 탁자가 넷이 있어, 현관 안팎으로 도합 여덟 개의 탁자가 놓여 있었다. 그리고 이 여덟 개의 탁자 위에서 희생 제물로 바쳐질 짐승을 잡았다.
40:42 그리고 또 그곳에는 돌을 다듬어 만든 네 개의 번제용 탁자가 놓여 있었는데, 그 길이가 1.5규빗이요, 그 너비가 1.5규빗이며, 그 높이가 1규빗이었다. 그 위에는 번제용 희생 제물을 잡을 때 사용되는 여러 기구들이 놓여 있었다.
40:43 또 현관의 내부에는 손바닥 너비만한 갈고리들이 사방에 박혀 있었는데, 거기에는 제물에 쓸 짐승들을 잡는 데 필요한 연장들을 걸어놓았다. 그러나 모든 탁자들 위에는 제물로 바칠 희생 짐승의 고기들만 올려놓았다.
40:44 ○ 또 안뜰의 북문과 남문 곁에는 방이 하나씩 있었는데, 각각 안뜰로 통하게 되어 있었다. 북문 곁에 있는 방은 남쪽을 향하고 있었고, 남문 곁에 있는 방은 북쪽을 향하고 있었다.
40:45 그때 나를 안내하던 그 사람이 설명해 주었다. 이르기를 “남쪽을 향하고 있는 이 방은 성전을 맡아 봉사하는 제사장들이 사용하는 방이고,
40:46 북쪽을 향하고 있는 이 방은 제단을 맡아 봉사하는 제사장들이 사용하는 방이다. 그들은 레위의 자손들 가운데 사독의 자손들로서, 주 앞으로 가까이 나아가 섬길 수 있는 자들이다.” 하였다.
40:47 ○ 그리고 그 사람이 성전 안뜰을 재니, 그 길이가 100규빗이요, 그 너비도 100규빗으로, 네모반듯한 정사각형이었다. 또 희생 제물을 불태우는 번제단은 성전 본당 앞에 놓여 있었다.
40:48 ○ 그 사람이 또 나를 데리고 성전 현관으로 들어가서, 문간 입구의 벽기둥을 쟀는데, 그 너비가 이쪽이 5규빗이고, 저쪽도 5규빗이었다. 문간 좌우에 튀어나온 그 벽기둥의 두께는 이쪽이 3규빗이고, 저쪽도 3규빗이었다.
40:49 그리고 현관 내부의 너비는 20규빗이고, 길이는 11규빗이었다. 또 현관으로 올라가는 계단들이 있었고, 현관의 벽기둥 곁에는 좌우 양쪽에 기둥이 하나씩 있었다.




9월 21일(수) 이라크 IRAQ
2014년 IS가 이라크 북부 모술(Mosul) 지역을 점령하면서, 수많은 기독교인들 또한 피난민들과 함께 외국으로 떠나거나 다른 지역으로 떠났습니다. 최근 들어 적지 않은 사람들이 고향 땅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돌아온 사람들 중 일부는 전쟁의 트라우마와 부상으로 인해 여전히 어렵고 고통스러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오픈도어의 트라우마 치료 사역과 지원프로그램을 통해 이들이 치유를 받고 삶을 다시 회복할 수 있도록 필요한 물적 인적 자원들 잘 공급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카타르 - 아랍어 기독교 네트워크를 통해 복음을 듣는 이들을 위해


24.  Then he led me toward the south, and behold, there was a gate toward the south; and he measured its side pillars and its porches according to those same measurements.
25.  And the gate and its porches had windows all around like those other windows; the length [was] fifty cubits and the width twenty-five cubits.
26.  And [there were] seven steps going up to it, and its porches [were] in front of them; and it had palm tree ornaments on its side pillars, one on each side.
27.  And the inner court had a gate toward the south; and he measured from gate to gate toward the south, a hundred cubits.
28.  Then he brought me to the inner court by the south gate; and he measured the south gate according to those same measurements.
29.  Its guardrooms also, its side pillars, and its porches [were] according to those same measurements. And the gate and its porches had windows all around; it [was] fifty cubits long and twenty-five cubits wide.
30.  And [there were] porches all around, twenty-five cubits long and five cubits wide.
31.  And its porches [were] toward the outer court; and palm tree ornaments [were] on its side pillars, and its stairway had eight steps.
32.  And he brought me into the inner court toward the east. And he measured the gate according to those same measurements.
33.  Its guardrooms also, its side pillars, and its porches [were] according to those same measurements. And the gate and its porches had windows all around; it [was] fifty cubits long and twenty-five cubits wide.
34.  And its porches [were] toward the outer court; and palm tree ornaments [were] on its side pillars, on each side, and its stairway had eight steps.
35.  Then he brought me to the north gate; and he measured [it] according to those same measurements,
36.  [with] its guardrooms, its side pillars, and its porches. And the gate had windows all around; the length [was] fifty cubits and the width twenty-five cubits.
37.  And its side pillars [were] toward the outer court; and palm tree ornaments [were] on its side pillars on each side, and its stairway had eight steps.
38.  And a chamber with its doorway was by the side pillars at the gates; there they rinse the burnt offering.
39.  And in the porch of the gate [were] two tables on each side, on which to slaughter the burnt offering, the sin offering, and the guilt offering.
40.  And on the outer side, as one went up to the gateway toward the north, were two tables; and on the other side of the porch of the gate [were] two tables.
41.  Four tables [were] on each side next to the gate; [or,] eight tables on which they slaughter [sacrifices.]
42.  And for the burnt offering [there were] four tables of hewn stone, a cubit and a half long, a cubit and a half wide, and one cubit high, on which they lay the instruments with which they slaughter the burnt offering and the sacrifice.
43.  And the double hooks, one handbreadth in length, were installed in the house all around; and on the tables [was] the flesh of the offering.
44.  And from the outside to the inner gate were chambers for the singers in the inner court, [one of] which was at the side of the north gate, with its front toward the south, and one at the side of the east gate facing toward the north.
45.  And he said to me, "This is the chamber which faces toward the south, [intended] for the priests who keep charge of the temple;
46.  but the chamber which faces toward the north is for the priests who keep charge of the altar. These are the sons of Zadok, who from the sons of Levi come near to the LORD to minister to Him. "
47.  And he measured the court, a [perfect] square, a hundred cubits long and a hundred cubits wide; and the altar was in front of the temple.
48.  Then he brought me to the porch of the temple and measured [each] side pillar of the porch, five cubits on each side; and the width of the gate was three cubits on each side.
49.  The length of the porch was twenty cubits, and the width eleven cubits; and at the stairway by which it was ascended [were] columns belonging to the side pillars, one on each side.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도서 5장 설교 / 내가 깨닫게 된 것은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주신 생애 동안 해 아래에서 먹고 마시고 열심히 일해서 보람을 얻는...

찬송: 예수 귀하신 이름 / 성경 읽기: 창세기 23장, 마태복음 22장, 사도행전 22장 / 설교: 사라의 죽음, 성령의 보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