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생명의 주여 면류관 / 고난의 잔을 날 위해 다 마셨나이다 나 항상 나의 십자가 감당케 하소서 저 겟세마네 기도를 늘 기억...

1. 생명의 주여 면류관

받으시옵소서

날 위해 쓰신 가시관

나 기억합니다

저 겟세마네 기도를

늘 기억하게 하시고

그 십자가의 은혜로

날 인도하소서



2. 누셨던 무덤 내게도

보이시옵소서

잠드신 동안 천사가

굳게 지키었네

저 겟세마네 기도를

늘 기억하게 하시고

그 십자가의 은혜로

날 인도하소서



3. 마리아처럼 새벽에

주께로 갑니다

빈 무덤 내게 보이사

날 가르치소서

저 겟세마네 기도를

늘 기억하게 하시고

그 십자가의 은혜로

날 인도하소서



4. 고난의 잔을 날 위해

다 마셨나이다

나 항상 나의 십자가

감당케 하소서

저 겟세마네 기도를

늘 기억하게 하시고

그 십자가의 은혜로

날 인도하소서

아멘





2:1 요나는 물고기 뱃속에서 자기 하나님 주께 기도를 드렸다.
2:2 ○ “내가 고난 가운데서 주께 부르짖었더니, 주께서는 내게 응답해 주셨습니다. 내가 무덤 같은 물고기 뱃속에서 주께 도움을 호소했더니, 주께서는 나의 음성을 들어주셨습니다.
2:3 주께서 나를 들어 바닷속 깊은 곳으로 던지셨으므로 큰 물결이 나를 에워쌌고, 주의 거센 파도와 큰 물결이 내 몸 위로 덮쳤습니다.
2:4 그때에 내가 주께 아뢰기를 ‘오 주여, 비록 내가 주님의 눈앞에서 쫓겨났을지라도, 나는 또다시 주님 계신 성전을 바라보렵니다.’ 하였습니다.
2:5 물이 나를 완전히 삼키려고 내 영혼까지 빙 둘렀고, 바다의 깊음이 나를 온통 에워쌌으며, 바다풀들이 내 머리를 칭칭 휘감았습니다.
2:6 내 몸은 산들의 뿌리가 박혀 있는 바다 맨 밑바닥까지 내려갔고, 땅은 빗장을 질러 나를 거기에 영영 가두려했습니다. 그럴지라도 나의 주 하나님이시여, 주께서는 내 생명을 그 죽음의 구덩이에서 건져 올리셨습니다.
2:7 내 영혼이 피곤하여 내 목숨이 꺼져갈 즈음, 내가 다시 주님을 기억하고 주께 기도하였더니, 내 기도가 주님 계신 성전에 다다랐습니다.
2:8 거짓되고 헛된 우상을 섬기는 사람마다 주께서 자신들에게 베푸신 은혜를 저버립니다.
2:9 그러나 나는 감사의 노래를 부르면서 주님께 희생제물을 바치고, 주께 맹세한 나의 모든 약속을 성실히 지키겠습니다. 구원은 오직 주께로부터 옵니다.”
2:10 ○ 주께서 그 물고기에게 명령하시자, 그 물고기는 요나를 해변에 뱉어냈다.


12월 19일 (월) / 멕시코 - 놀랍게도, 멕시코에서는 매일 약 10명의 여성이 죽임을 당합니다. 여성 살해는 큰 문제이고 살해된 여성의 수는 지난 5년 동안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이 폭력이 끝나기를 기도해 주세요. 하나님께서는 어머니, 딸, 아내를 잃은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해 주시기를 기도해 주세요..


1.King of my life, I crown Thee now,

Thine shall the glo-ry be;

Lest I for-get Thy thorn-crowned brow,

Lead me to Cal-va-ry.

Lest I for-get Geth-sem-a-ne;

Lest I for-get Thine ag-o-ny;

Lest I for-get Thy love for me,

Lead me to Cal-va-ry.



2.Show me the tomb where Thou wast laid,

Ten-der-ly mourned and wept;

An-gels in robes of light ar-rayed

Guard-ed Thee whilst Thou slept.

Lest I for-get Geth-sem-a-ne;

Lest I for-get Thine ag-o-ny;

Lest I for-get Thy love for me,

Lead me to Cal-va-ry.



3.Let me, like Ma-ry thro' the gloom,

Come with a gift to Thee;

Show to me now the emp-ty tomb,

Lead me to Cal-va-ry.

Lest I for-get Geth-sem-a-ne;

Lest I for-get Thine ag-o-ny;

Lest I for-get Thy love for me,

Lead me to Cal-va-ry.



4.May I be will-ing, Lord, to bear

Dai-ly my cross for Thee;

E-ven Thy cup of grief to share,

Thou hast borne all for me.

Lest I for-get Geth-sem-a-ne;

Lest I for-get Thine ag-o-ny;

Lest I for-get Thy love for me,

Lead me to Cal-va-ry.

A-men.

[우리말성경]제2장


요나가 물고기 뱃속에서 기도드림

1.  물고기 뱃속에서 요나는 그의 하나님 여호와께 기도를 드렸습니다.
2.  그가 말했습니다. “내가 고난당할 때 내가 여호와를 불렀더니 주께서 내게 대답하셨습니다. 지옥의 깊은 곳에서 내가 도움을 부르짖었더니 주께서 내 울부짖음을 들으셨습니다.
3.  주께서 나를 깊은 곳 바다 한가운데에 던지셨습니다. 그러자 물결이 나를 에워싸고 주의 파도와 소용돌이가 나를 덮쳤습니다.
4.  내가 말했습니다. ‘내가 주의 눈앞에서 쫓겨났지만 그럴지라도 나는 주의 거룩한 성전을 다시 바라보겠습니다.’
5.  물이 내 영혼을 에워싸고 심연이 나를 삼키고 해초가 내 머리를 감쌌습니다.
6.  산의 뿌리에까지 내가 내려갔습니다. 저 땅이 나를 오랫동안 가로막았습니다. 그러나 내 하나님 여호와여, 주께서 내 목숨을 구덩이에서 건져 올리셨습니다.
7.  내 영혼이 쇠약해져 갈 때 내가 여호와를 기억했습니다. 내 기도가 주께 이르렀으며 주의 거룩한 성전에 올라갔습니다.
8.  쓸모없는 우상들에 집착하는 사람들은 그들에게 베푸신 은혜를 버렸습니다.
9.  그러나 내가 감사의 노래로 주께 제물을 드릴 것입니다. 내가 서원한 것을 내가 잘 지킬 것입니다. 구원은 여호와께로부터 옵니다.”
10.  그러자 여호와께서 물고기에게 명령하셨고 물고기는 요나를 땅으로 토해 냈습니다.

[NASB]제2장

1.  Then Jonah prayed to the LORD his God from the stomach of the fish,
2.  and he said, "I called out of my distress to the LORD, And He answered me. I cried for help from the depth of Sheol; Thou didst hear my voice.
3.  "For Thou hadst cast me into the deep, Into the heart of the seas, And the current engulfed me. All Thy breakers and billows passed over me.
4.  "So I said, 'I have been expelled from Thy sight. Nevertheless I will look again toward Thy holy temple.'
5.  "Water encompassed me to the point of death. The great deep engulfed me, Weeds were wrapped around my head.
6.  "I descended to the roots of the mountains. The earth with its bars [ was] around me forever, But Thou hast brought up my life from the pit, O LORD my God.
7.  "While I was fainting away, I remembered the LORD; And my prayer came to Thee, Into Thy holy temple.
8.  "Those who regard vain idols Forsake their faithfulness,
9.  But I will sacrifice to Thee With the voice of thanksgiving. That which I have vowed I will pay. Salvation is from the LORD. "
10.  Then the LORD commanded the fish, and it vomited Jonah up onto the dry land.

[히브리어]제2장

1.  ויתפלל יונה אל יהוה אלהיו ממעי הדגה׃
2.  ויאמר קראתי מצרה לי אל יהוה ויענני מבטן שאול שועתי שמעת קולי׃
3.  ותשליכני מצולה בלבב ימים ונהר יסבבני כל משבריך וגליך עלי עברו׃
4.  ואני אמרתי נגרשתי מנגד עיניך אך אוסיף להביט אל היכל קדשך׃
5.  אפפוני מים עד נפש תהום יסבבני סוף חבוש לראשי׃
6.  לקצבי הרים ירדתי הארץ ברחיה בעדי לעולם ותעל משחת חיי יהוה אלהי׃
7.  בהתעטף עלי נפשי את יהוה זכרתי ותבוא אליך תפלתי אל היכל קדשך׃
8.  משמרים הבלי שוא חסדם יעזבו׃
9.  ואני בקול תודה אזבחה לך אשר נדרתי אשלמה ישועתה ליהוה׃
10.  ויאמר יהוה לדג ויקא את יונה אל היבש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도서 5장 설교 / 내가 깨닫게 된 것은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주신 생애 동안 해 아래에서 먹고 마시고 열심히 일해서 보람을 얻는...

찬송: 예수 귀하신 이름 / 성경 읽기: 창세기 23장, 마태복음 22장, 사도행전 22장 / 설교: 사라의 죽음, 성령의 보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