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하지만 나의 마음속에 주님의 소망이 없이는 난 하루도 살 수 없네 주님의 사랑의 팔로 날 안아 주지 않는다면 난 한순간도 ...

제 65 편
다윗의 시, 인도자를 따라 부르는 노래
1   하나님이여 찬송이 시온에서 주를 기다리오며 사람이 서원을 주께 이행하리이다
2   기도를 들으시는 주여 모든 육체가 주께 나아오리이다
3   죄악이 나를 이겼사오니 우리의 허물을 주께서 1)사하시리이다
4   주께서 택하시고 가까이 오게 하사 주의 뜰에 살게 하신 사람은 복이 있나이다 우리가 주의 집 곧 주의 성전의 아름다움으로 만족하리이다
5   우리 구원의 하나님이시여 땅의 모든 끝과 먼 바다에 있는 자가 의지할 주께서 의를 따라 엄위하신 일로 우리에게 응답하시리이다
6   주는 주의 힘으로 산을 세우시며 권능으로 띠를 띠시며
7   바다의 설렘과 물결의 흔들림과 만민의 소요까지 진정하시나이다
8   땅 끝에 사는 자가 주의 징조를 두려워하나이다 주께서 아침 되는 것과 저녁 되는 것을 즐거워하게 하시며
9   땅을 돌보사 물을 대어 심히 윤택하게 하시며 하나님의 강에 물이 가득하게 하시고 이같이 땅을 예비하신 후에 그들에게 곡식을 주시나이다
10   주께서 밭고랑에 물을 넉넉히 대사 그 이랑을 평평하게 하시며 또 단비로 부드럽게 하시고 그 싹에 복을 주시나이다
11   주의 은택으로 한 해를 관 씌우시니 주의 길에는 기름 방울이 떨어지며
12   들의 초장에도 떨어지니 작은 산들이 기쁨으로 띠를 띠었나이다
13   초장은 양 떼로 옷 입었고 골짜기는 곡식으로 덮였으매 그들이 다 즐거이 외치고 또 노래하나이다




나 홀로 있어도 내 아픈 마음 감싸 줄 사람
하나 없어도 살 수 있어
난 꿈이 없어도 저 아름다운
수많은 별들 만질 수 없어도 살 수 있어
세상 소중한 모든 것 나 가질 수 있어

하지만 나의 마음속에 주님의 소망이 없이는
난 하루도 살 수 없네
주님의 사랑의 팔로 날 안아 주지 않는다면
난 한순간도 못 사네 난 주 없이 살 수 없네

저 아름다운 세상 놀라운 일들 속에서도
난 주님만 생각해요 나에게 부를 준다 해도
은혜로 날 감싸주시는 주님 사랑과 바꿀 수 없네
수많은 어려움도 모두 이길 수 있죠

하지만 나의 마음속에 주님의 소망이 없이는
난 하루도 살 수 없네
주님의 사랑의 팔로 날 안아 주지 않는다면
난 한순간도 못 사네 난 주 없이 살 수 없네

오 주님 내 생명 되시네 내 호흡과 같네
오 주님 내게 모두 주셨네 주 나의 모든 것

오 진실로 나의 마음속에 주님의 소망이 없이는
난 하루도 살 수 없네
주님의 사랑의 팔로 날 안아 주지 않는다면
난 한순간도 못 사네 난 주 없이 살 수 없네



2:1 그때에 그분께서 내게 말씀하셨다. “너 사람아, 일어나라! 내가 네게 말할 것이다.”
2:2 그분께서 말씀하실 때, 그분의 영이 내게 임하여 나를 일으켜 세우셨다. 그리고 나는 그분께서 내게 말씀하시는 소리를 들었다.
2:3 그분께서 내게 말씀하셨다. “너 사람아, 내가 너를 이스라엘 백성에게 보낸다. 그들은 나를 거슬러 반역하는 백성이다. 예로부터 그들과 그들의 조상들이 줄곧 나를 거슬러 죄를 저질러왔고,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나를 거역하고 있다.
2:4 그렇다. 이 백성은 참으로 얼굴이 뻔뻔하고 마음이 완악하여 고집이 아주 센 자손들이다. 내가 너를 그들에게 보내니, 너는 그들에게 가서 말하기를 ‘주 하나님께서 이와 같이 말씀하신다.’ 하여라.
2:5 그들은 불순종하고 반역하는 족속이다. 그럴지라도 그들이 네 말을 듣든지 듣지 않든지, 그들 가운데 참된 하나님의 예언자가 있었다는 사실만은 그들이 알아야 할 것이다.
2:6 너 사람아, 네가 비록 가시와 찔레에 둘러싸이고 전갈 떼 가운데서 살고 있더라도, 너는 그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그들의 말에 겁먹지 말아라. 그들은 나를 거슬러 거역하는 족속이므로, 그들이 무슨 말로 너를 위협하더라도 그들의 말을 전혀 두려워하지 말고, 그들의 얼굴 앞에서 조금도 겁먹지 말아라.
2:7 그들은 정말로 심히 반역하는 족속이므로, 그들이 네 말을 듣든지 듣지 않든지, 너는 그들에게 내 말을 그대로 전해야 한다.”
2:8 ○ 그분께서 또 내게 이르시기를 “너 사람아, 너는 내가 하는 말을 잘 들어라. 너는 저 반역하는 족속처럼 나를 거슬러 반역하지 말고, 네 입을 크게 벌리고 내가 네게 주는 것을 받아먹어라!” 하셨다.
2:9 그래서 내가 앞을 바라보니, 내 앞으로 손이 하나 뻗쳐오고 있었고, 그 손에는 두루마리 책이 한 권 들려 있었다.
2:10 그리고 그분께서 그 두루마리 책을 내 앞에서 펼치시니, 두루마리 책의 앞면과 뒷면에 모두 글이 빽빽이 적혀 있었는데, 그 글들은 슬픔과 탄식과 재앙의 글이었다.


3:1 그때에 그분께서 나에게 또 말씀하셨다. “너 사람아, 내가 지금 네게 보여주는 이 두루마리 책을 받아먹어라! 그리고 일어나 가서, 이스라엘 족속에게 그 두루마리 책의 내용을 선포하여라.”
3:2 그래서 내가 입을 크게 벌리니, 그분께서 나의 입에 그 두루마리 책을 먹이시면서,
3:3 내게 말씀하시기를 “너 사람아, 내가 네게 먹여주는 이 두루마리 책을 받아먹고, 너는 그것으로 네 배를 불리고 또 네 창자를 가득 채워라.” 하셨다. 그래서 내가 그 두루마리 책을 받아먹었더니, 그것이 내 입에 꿀처럼 달았다.





6월 21일(화)카타르 QATAR
카타르의 한 여성 그리스도인은 친구들에게 여러 차례 자신의 신앙에 대해 나눌 수 있었습니다.친구들은 거부감없이 그녀의 간증을 들었습니다.하나님에 대해 혼란스러워 하는 친구들에게 그녀가 예수님에 대한 자신의 믿음을 진솔하게 나누는 지혜가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투병 중인 그녀의 친구는 그녀의 모습에 감동을 받아 그녀에게 신앙간증을 요청했습니다.위험을 무릅쓰고 예수그리스도를 전하는 여성을 위해,또 그녀를 통해 복음을 듣게 될 투병 중인 친구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나이지리아 - 북동부에서 어린이 납치 사건이 더 이상 일어나지 않도록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도서 5장 설교 / 내가 깨닫게 된 것은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주신 생애 동안 해 아래에서 먹고 마시고 열심히 일해서 보람을 얻는...

찬송: 예수 귀하신 이름 / 성경 읽기: 창세기 23장, 마태복음 22장, 사도행전 22장 / 설교: 사라의 죽음, 성령의 보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