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17일 목요 새벽 경건회[찬송: 주 여호와는 나의 힘(우리들은 여호와를), 설교: 웨스트민스터 대요리문답 84-8...

우리들은 여호와를 인하여 즐거워하며

나의 구원 하나님을 인하여 기뻐하리



우리들은 여호와를 인하여 즐거워하며

나의 구원 하나님을 인하여 즐거워하리로다



주 여호와는 나의 힘 내 발을 사슴과 같게 하사

나로 나의 높은 곳에 다니게 하시리




84문: 모든 사람이 죽어야 합니까?
답: 사망은 죄의 삯으로 닥치는 것인데, 모든 사람이 범죄하였으므로 한 번 죽는 것이 모든 사람에게 정하신 바가 되었습니다.
85문: 사망이 죄의 삯이라면, 의인은 그의 모든 죄를 그리스도 안에서 용서받았는데 왜 사망에서 건짐 받지 못합니까?
답: 의인은 마지막 날에 사망에서 건짐 받을 것이고, 심지어 죽을 때에도 사망의 쏘는 것과 저주에서 건짐 받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비록 죽을지라도 그것은 하나님의 사랑에서 나온 것이니, 죄와 비참함으로부터 완전히 그들을 자유롭게 하시고, 그때 영광 중에 그리스도와 더욱 교제에 들어갈 수 있게 하시는 것입니다.
롬6:23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히9:27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롬5:12 그러므로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죄가 세상에 들어오고 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들어왔나니 이와 같이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사망이 모든 사람에게 이르렀느니라
고전15:26 맨 나중에 멸망 받을 원수는 사망이니라
히2:15 또 죽기를 무서워하므로 한평생 매여 종 노릇 하는 모든 자들을 놓아 주려 하심이니
고전15:55-57 55 사망아 너의 승리가 어디 있느냐 사망아 네가 쏘는 것이 어디 있느냐 56. 사망이 쏘는 것은 죄요 죄의 권능은 율법이라 57.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니
사57:1-2 1. 의인이 죽을지라도 마음에 두는 자가 없고 진실한 이들이 거두어 감을 당할지라도 깨닫는 자가 없도다 의인들은 악한 자들 앞에서 불리어가도다 2. 그들은 평안에 들어갔나니 바른 길로 가는 자들은 그들의 침상에서 편히 쉬리라
왕하22:20 20. 그러므로 보라 내가 너로 너의 조상들에게 돌아가서 평안히 묘실로 들어가게 하리니 내가 이 곳에 내리는 모든 재앙을 네 눈이 보지 못하리라 하셨느니라 하니 사자들이 왕에게 보고하니라
계14:13 또 내가 들으니 하늘에서 음성이 나서 이르되 기록하라 지금 이후로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은 복이 있도다 하시매 성령이 이르시되 그러하다 그들이 수고를 그치고 쉬리니 이는 그들의 행한 일이 따름이라 하시더라
엡5:27 자기 앞에 영광스러운 교회로 세우사 티나 주름 잡힌 것이나 이런 것들이 없이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려 하심이라
눅23:43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오늘 네가 나와 함께 낙원에 있으리라 하시니라
빌1:23 내가 그 둘 사이에 끼었으니 차라리 세상을 떠나서 그리스도와 함께 있는 것이 훨씬 더 좋은 일이라 그렇게 하고 싶으나



3월 17일(목) 몰디브 MALDIVES
몰디브는 1970년 대 이후 관광 산업 발전과 더불어,몰디브인들의 해외여행 역시 증가하는 흐름 속에서 마약과 약물 남용이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특히 마약과 약물 남용자 대부분이 16~30세에 분포하고 있어 보건당국과 사법당국의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전체인구의 절반이 16세 이하인 것을 봤을 때,심각한 문제입니다.정부가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나님의 지혜를 구해주시고,기독교인들이 자신의 자리에서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도서 5장 설교 / 내가 깨닫게 된 것은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주신 생애 동안 해 아래에서 먹고 마시고 열심히 일해서 보람을 얻는...

찬송: 예수 귀하신 이름 / 성경 읽기: 창세기 23장, 마태복음 22장, 사도행전 22장 / 설교: 사라의 죽음, 성령의 보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