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14일 월요 새벽 경건회 [찬송: 주님은 신실하고, 설교: 고린도전서 14:1-12, 열방을 위한 기도: 방글라데...
주님은 신실하고 항상 거기 계시네
주 사랑은 뭐라 할까
주 사랑이 내 생명보다 귀하고
주 사랑이 파도보다 더 강해요
세월이 가고 꽃이 시들어도
주 사랑 영원해 주님 사랑 신실해요
14:1 여러분은 무엇보다 사랑을 추구하십시오. 또 성령의 신령한 은사를 열심히 구하되, 특별히 예언의 은사를 간절히 구하십시오.
14:2 방언으로 말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사람에게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아무도 그가 하는 말을 알아듣지 못합니다. 그것은, 그가 자신의 영으로 비밀을 말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14:3 그러나 예언하는 사람은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을 격려해 주고, 위로해 주며, 힘을 불어넣어 주는 말을 합니다.
14:4 방언하는 사람은 자신에게만 덕을 끼치지만, 예언하는 사람은 교회에 덕을 끼칩니다.
14:5 나는 여러분이 모두 방언하는 은사를 받기를 원하지만, 사실 그보다는 예언하는 은사를 받기를 더욱 바랍니다. 그 까닭은, 예언하는 은사가 방언하는 은사보다 더 유익하기 때문입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만일 방언하는 사람이 해석의 은사를 받지 못하면, 그의 방언은 교회에 아무런 덕을 끼치지 못할 것이 아닙니까?
14:6 ○ 형제들이여, 만일 내가 여러분에게 가서 방언으로만 말함으로써 여러분에게 계시나 지식이나 예언이나 가르침의 말을 주지 못한다면, 내가 여러분에게 무슨 유익이 되겠습니까?
14:7 피리나 하프같이 생명 없는 악기가 소리를 낼 때에도, 각기 그 음이 서로 구분되지 않으면, 어떤 곡조가 연주되는지 우리가 어떻게 알 수 있겠습니까?
14:8 또 군대의 나팔수가 분명하게 나팔을 불지 않으면, 누가 전투 준비를 하겠습니까?
14:9 여러분도 이와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이 말을 할 때 다른 사람들이 알아들을 수 없는 언어로 말을 하면, 여러분은 허공에 대고 말을 하는 꼴입니다.
14:10 세상에는 수많은 종류의 언어가 있지만, 뜻이 없는 말은 하나도 없습니다.
14:11 만일 어떤 사람이 하는 말의 의미를 내가 모르고, 내가 하는 말의 의미를 그 사람이 모른다면, 나와 그 사람은 서로에게 피차 외국인이나 마찬가지입니다.
14:12 여러분도 이와 마찬가지입니다. 지금 여러분은 성령의 은사를 갈구하고 있는 사람들이니, 삼가 교회에 참으로 도움이 될 만한 좋은 은사들을 구하십시오.
3월 14일(월)방글라데시 BANGLADESH
3월에는 방글라데시 전역 기독교인을 대상으로 한 제자 훈련 프로그램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신학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전국 각지의 기독교인 강사들과 참석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진행될 예정입니다.참가자들의 이동간 안전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강사분들의 건강을 위해,그리고 하나님의 풍성한 지혜와 명철로 프로그램을 잘 이끌어 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이를 통해 삶이 변화되고 열매를 맺는 기독교인들이 많아지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