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21일 월요 새벽 경건회 [시34:1-11, 찬송: 주님 곁으로 날 이끄소서, 설교: 고린도전서 15장 1-11절...

1.  내가 여호와를 항상 송축함이여 내 입술로 항상 주를 찬양하리이다
2.  내 영혼이 여호와를 자랑하리니 곤고한 자들이 이를 듣고 기뻐하리로다
3.  나와 함께 여호와를 광대하시다 하며 함께 그의 이름을 높이세
4.  내가 여호와께 간구하매 내게 응답하시고 내 모든 두려움에서 나를 건지셨도다
5.  그들이 주를 앙망하고 광채를 내었으니 그들의 얼굴은 부끄럽지 아니하리로다
6.  이 곤고한 자가 부르짖으매 여호와께서 들으시고 그의 모든 환난에서 구원하셨도다
7.  여호와의 천사가 주를 경외하는 자를 둘러 진 치고 그들을 건지시는도다
8.  너희는 여호와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지어다 그에게 피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9.  너희 성도들아 여호와를 경외하라 그를 경외하는 자에게는 부족함이 없도다
10.  젊은 사자는 궁핍하여 주릴지라도 여호와를 찾는 자는 모든 좋은 것에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11.  너희 자녀들아 와서 내 말을 들으라 내가 여호와를 경외하는 법을 너희에게 가르치리로다



주님 곁으로 날 이끄소서
내 모든 것 다 드리며
주 음성 듣기 원하네
나의 참 소망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그 사랑
그 품 안에 나 안기리
주님의 길로 인도하소서

주님만이 내 모든 것 되시니
주님만을 더 알게 하소서




15:1 형제들이여, 내가 전에 여러분들에게 전해 준 복음을 다시 되새겨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이 복음을 내게서 전해 받았고, 지금 그 복음 위에 서 있습니다.
15:2 내가 여러분에게 전한 말씀을 여러분이 헛되이 믿지 않고 굳게 잡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 복음에 의해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15:3 ○ 나는 내가 전해 받은 가장 중요한 것들을 여러분에게 그대로 전했습니다. 그것은 곧, 그리스도께서는 성경에 기록된 대로 우리의 죄를 위해 죽으셨다는 것과,
15:4 무덤에 묻히셨다는 것과, 성경에 기록된 대로 사흘 만에 다시 살아나셨다는 것과,
15:5 그리고 베드로에게 나타나시고, 그런 다음 열두 제자에게 나타나셨다고 하는 것입니다.
15:6 그 후에 그리스도께서는 500명이 넘는 형제들에게 동시에 나타나셨는데, 그들 가운데 일부는 죽었지만, 대부분은 아직도 살아 있습니다.
15:7 또 그 후에 그리스도께서는 주의 동생 야고보에게 나타나시고, 그 다음에 다른 모든 사도들에게 나타나셨습니다.
15:8 그리고 맨 마지막으로, 달도 채우지 못하고 태어난 사람 같은 한참 부족한 나에게까지도 나타나셨습니다.
15:9 나는 모든 사도들 가운데 가장 보잘것없는 사람입니다. 이전에 나는 하나님의 교회를 핍박했던 사람으로, 사실 사도라고 불릴 자격조차도 없습니다.
15:10 그러나 오늘날 내가 나 된 것은 오직 하나님의 은혜로 말미암은 것입니다. 내게 베푸신 주님의 은혜가 헛되지 않아, 나는 어느 누구보다도 더 열심을 내어 일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한 것은 내가 아니라, 나와 함께 하신 하나님의 은혜로 한 것입니다.
15:11 그리하여 나나 그들이나 이렇게 복음을 힘껏 전하고 있으며, 또한 여러분은 그 복음을 이렇게 믿었습니다.



3월 21일(월) 스리랑카 SRI LANKA
3월에는 힌두교 축제인 마하 시바라트리(Maha Shivaratri)가 열립니다.파괴의 신으로 알려진 시바 신을 기념하기 위해 밤샘 축제로 진행됩니다.이 축제는 스리랑카의 시바 사원에서 열리며,이 지역은 힌두교인들이 대다수를 차지하는 스리랑카 섬 북쪽과 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축제 기간 동안 시바 신을 예배하는 인파들로 인해 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기도해 주시고,시바신이 아닌, 예수 그리스도, 여호와 하나님을 찬양하는 스리랑카인들이 더욱 많아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도서 5장 설교 / 내가 깨닫게 된 것은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주신 생애 동안 해 아래에서 먹고 마시고 열심히 일해서 보람을 얻는...

찬송: 예수 귀하신 이름 / 성경 읽기: 창세기 23장, 마태복음 22장, 사도행전 22장 / 설교: 사라의 죽음, 성령의 보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