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16일 수요 새벽 경건회 [시33편, 찬송: 감사해 시험이 닥쳐 올 때에, 설교: 고린도전서 14장 26-40절,...

시편(Psalms)
[우리말성경]제33장

1.  너희 의인들아, 여호와를 기뻐하라. 찬송은 마음이 정직한 사람에게는 당연한 것이다.
2.  하프로 여호와를 찬양하고 열 줄 비파로 연주하라.
3.  새 노래로 찬양하고 솜씨를 내 우렁차게 연주하라.
4.  여호와의 말씀은 의롭고 진실하며 그분은 모든 일을 진리로 하셨습니다.
5.  여호와께서는 의와 공의를 사랑하시며 이 땅은 그분의 변함없는 사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6.  여호와의 말씀으로 하늘이 지어졌고 그 입김으로 하늘의 별들이 만들어졌습니다.
7.  여호와께서 바닷물을 모아 쌓아 놓으시고 깊은 물을 창고에 넣어 두십니다.
8.  온 땅은 여호와를 두려워하며 세상의 온 민족들은 그분을 경외하라.
9.  주께서 말씀하시니 그대로 이루어졌고 그분이 명령하시니 그것이 굳건히 섰습니다.
10.  여호와께서 이방 민족들의 계획을 뒤엎으시고 민족들이 꾸미는 일을 꺾으십니다.
11.  그러나 여호와의 계획은 영원히 서고 그 마음의 뜻도 대대로 설 것입니다.
12.  여호와를 자기 하나님으로 삼은 민족, 하나님께서 그분의 소유로 선택하신 백성들은 복이 있습니다.
13.  여호와께서 하늘에서 내려다보시고 모든 사람의 자손들을 지켜보십니다.
14.  주께서 계시는 그곳에서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들을 지켜보십니다.
15.  주께서 마음을 만드신 분이요 그들의 모든 행위를 아십니다.
16.  아무리 군대가 많아도 스스로 구원받는 왕은 없고 용사가 아무리 힘이 세도 제 목숨을 구하지는 못합니다.
17.  구원이 말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니 제 아무리 강한 힘이 있다 해도 대체 누구를 구원하겠습니까!
18.  그러나 여호와의 눈은 주를 경외하는 사람들, 그 변함없는 사랑을 바라는 사람들 위에 있습니다.
19.  죽음에서 그들을 건지실 것이며 굶주림에서도 살려 주실 것입니다.
20.  우리 영혼이 여호와를 바라고 기다립니다. 주는 우리 도움이시요, 우리 방패십니다.
21.  우리 마음이 주 안에서 기뻐하는 것은 우리가 그 거룩한 이름을 의지하기 때문입니다.
22.  오 여호와여, 우리가 주를 바라는 것처럼 주의 변함없는 사랑을 우리에게 베풀어 주소서.



감사해 시험이 닥쳐 올 때에
주께서 인도하시니 두려움 없네
또 감사해 고통이 찾아 올 때에
새로운 용기 주시니 승리하리라

나의 모든 생활속에서
주님이 함께 하시니
주님의 성령 나를 인도하시리
시험이 나를 찾아 올 때
주님 지켜주시리
주님의 성령 나를 인도하시리



14:26 ○ 형제들이여, 그러면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하겠습니까? 여러분이 함께 모일 때, 어떤 사람은 찬미하고, 어떤 사람은 가르칩니다. 계시를 받은 것을 말하기도 하고, 방언을 하기도 하며, 또한 방언을 해석하기도 합니다. 명심할 것은, 이 모든 것이 교회 전체의 유익을 위해 행해져야 합니다.
14:27 누가 방언으로 말할 때에는 두 사람 혹은 많아야 세 사람이 하되, 한 번에 한 사람씩 차례대로 말하고, 반드시 누군가가 그 방언을 해석해야 합니다.
14:28 만일 해석하는 사람이 그 자리에 없을 때는, 교회에서는 소리 내어 말하지 말고 잠잠히 있다가, 나중에 자신과 하나님께만 조용히 말하십시오.
14:29 예언하는 사람은 둘이나 셋이서 말하되, 다른 사람들은 그 뜻을 신중하게 분별해야 합니다.
14:30 만일 앉아 있는 다른 사람에게 계시가 내리면, 앞서 말하던 사람은 입을 다물고 잠잠해야 합니다.
14:31 그러면 예언의 은사를 받은 사람들 모두가 차례로 다 말할 수 있고, 그래야 모든 사람이 배우고 격려를 받을 수 있습니다.
14:32 예언하는 사람들은 자기 자신의 심령을 다스려 절제할 수 있어야 합니다.
14:33 진실로 하나님께서는 무질서의 하나님이 아니시고, 평화의 하나님이십니다. ○ 또한 성도들이 모이는 모든 교회에서 항상 그렇게 하고 있듯이,
14:34 여자들은 교회에서 입을 다물고 조용히 계십시오. 여자들에게는 말하는 것이 허용되어 있지 않으므로, 율법에 기록된 대로 여자는 잠자코 복종해야 합니다.
14:35 만일 묻고 싶은 것이 있거든, 집에서 남편에게 물으십시오. 여자가 교회에서 말하는 것은 자기에게 부끄러운 일입니다.
14:36 하나님의 말씀이 여러분에게서 나왔습니까? 여러분에게만 하나님의 말씀이 내리기라도 한 것입니까?
14:37 ○ 만일 누구든지 자신이 예언자라거나 혹은 성령의 신령한 은사를 받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내가 여러분에게 써 보낸 이 글이 주의 명령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14:38 만일 누구든지 이 사실을 인정하지 않는다면, 그 사람 자신도 인정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14:39 그러므로 내 형제들이여, 특히 예언의 은사를 간절히 구하십시오. 그리고 방언으로 말하는 것도 금하지 마십시오.
14:40 다만 모든 것을 적절하게 하고, 또 질서 있게 하십시오.


3월 16일(수) 말레이시아 MALAYSIA
말레이시아 테렝가누(Terengganu)지역은 중국 남부와 인접한 지역으로,무슬림 인구가 97%에 달하고,기독교는 0.2%에 불과한 무슬림 지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그래서 이슬람의 샤리아법이 다른 지역에 비해 더욱 엄격하고 넓게 적용되고 있습니다.지난 2018년에는 말레이시아 법을 어기면서까지 샤리아법을 적용하여 두 명의 여성을 공개처형한 적도 있습니다. 테렝가누 지역의 그리스도인들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주님께서 샤리아법과 극단주의 이슬람 문화 속에서도 기독교인들을 지켜 주셔서 테렝가누가 회복되는 역사를 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주님의 시간에, 나는 예수 따라가는, 주 예수보다 더, 주의 인자는 끝이 없고, 성자의 귀한 몸, 날 대속하신 예수께/In His...

찬양: 너 시험을 당해 [우리 구주의 힘과 그의 위로를 빌라 주님 네 편에 서서 항상 도우시리] Yield not to tempt...

주의 곁에 있을 때/주여 주여 나를 인도하소서 빠른 세상 살 동안 주여 인도하소서/Savior lead me lest I st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