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이 세상의 친구들 나를 버려도,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 어린아이처럼 그저 오라 하시네,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여/하...

1.이 세상의 친구들 나를 버려도
나를 사랑하는 이 예수뿐일세
*예수 내 친구 날 버리잖네
온 천지는 변해도날 버리지 않네
2.검은 구름 덮이고 광풍 일어도
예수 나의 힘 되니 겁낼 것 없네
3.괴로운 일 당해도 낙심 말아라
영원한 주 능력이 붙드시겠네


1.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
풍랑 일어도 안전한 포구
폭풍까지도 다스리시는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주의 영원하신 팔 함께 하사
항상 나를 붙드시니
어느곳에 가든지 요동하지 않음은
주의 팔을 의지함이라
2.세상 친구들 나를 버려도
예수 늘 함께 동행하므로
주의 은혜가 충만하리니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3.나의 믿음이 연약해져도
미리 예비한 힘을 주시며
위태할 때도 안보하시는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4.능치 못한 것 주께 없으니
나의 일생을 주께 맡기면
나의 모든 짐 대신 지시는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1. 어린아이처럼
그저 오라 하시네
나를 잡아 주시네
주의 강한 손으로
잡아주시네
할렐루야
거룩한 주님
잡아주시네
할렐루야
거룩한 주님
2.가난한 맘으로
주께 가기만 하면
나를 도우리라
주가 말씀 하셨네
도와주시네
할렐루야
거룩한 주님
도와주시네
할렐루야
거룩한 주님
3.내가 죽어야만
많은 열매 맺히리
주와 함께 못 박혀
주와 다시 살리라
다시 살리라
할렐루야
거룩한 주님
다시 살리라
할렐루야
거룩한 주님
4.거룩한 성령님
임마누엘 하나님
찬양 받으소서
소리 높여 경배해
찬양하리라
할렐루야
거룩한 주님
찬양하리라
할렐루야
거룩한 주님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여 주를 경배합니다
주 사랑하는 나의 마음을 주께서 아시나이다

깨뜨릴 옥합 내게 없으며
주께 드릴 향유 없지만
하나님 형상대로 날 빚으사
새 영을 내게 부어 주소서

고통 속에 방황하는 내 마음
주께로 갈 수 없지만
저항할 수 없는 그 은혜로
주님의 길을 걷게 하소서




■ 사도신경 나는 전능하신 아버지 하나님, 천지의 창조주를 믿습니다. 나는 그의 유일하신 아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습니다. 그는 성령으로 잉태되어 동정녀 마리아에게서 나시고, 본디오 빌라도에게 고난을 받아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시고, 장사된 지 사흘 만에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셨으며, 하늘에 오르시어 전능하신 아버지 하나님 우편에 앉아계시다가, 거기로부터 살아있는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러 오십니다. 나는 성령을 믿으며, 거룩한 공교회와 성도의 교제와 죄를 용서받는 것과 몸의 부활과 영생을 믿습니다. 아멘.

행14:23 각 교회에서 장로들을 택하여 금식 기도 하며 그들이 믿는 주께 그들을 위탁하고(현대인: 또 그들은 각 교회에 장로들을 뽑아 세우고 금식 기도하며 장로들을 보호해 달라고 그들이 믿는 주님께 부탁하였다.)
행14:26 거기서 배 타고 안디옥에 이르니 이 곳은 두 사도가 이룬 그 일을 위하여 전에 하나님의 은혜에 부탁하던 곳이라
누가복음 23:46 예수께서 큰 소리로 불러 이르시되 아버지 내 영혼을 아버지 손에 부탁하나이다 하고 이 말씀을 하신 후 숨지시니라

맡길 위/부탁할 탁

우리가 부탁할 사람을 위해
나라와 민족을 주께 위탁합시다.
세계선교를 주께 위탁합시다.

레바논 LEANON - 레바논의 경제 정치적 위기가 심각한 상황입니다. 레바논 국민들의 국가 정치와 행정에 대한 신뢰를 완전히 잃었으며, 은행에 저축해둔 돈들은 한 순간에 증발했고 사람들의 절망감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국가가 직면 한 경제적, 정치적 위기에도 불구하고 레바논의 교회는 희망을 잃지 않고 하나님을 신뢰하며 복음을 나누고 서로를 격려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 서 교회를 통해 레바논 지역 사회에 희망을 심어주시고 레바논 국가 경제 와 정치를 회복시켜 주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베트남 - 정부가 통제하는 지역에 성경을 배포하는 사역자들을 위해

■ 주기도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나라가 임하시오며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오늘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시옵고 우리가 우리에게 죄 지은 자를 사하여 준 것 같이 우리 죄를 사하여 주시옵고 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시옵고 다만 악에서 구하시옵소서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아버지께 영원히 있사옵나이다 아멘.”


2022년 10월 14일 금요일 밤 기도회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도서 5장 설교 / 내가 깨닫게 된 것은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주신 생애 동안 해 아래에서 먹고 마시고 열심히 일해서 보람을 얻는...

찬송: 예수 귀하신 이름 / 성경 읽기: 창세기 23장, 마태복음 22장, 사도행전 22장 / 설교: 사라의 죽음, 성령의 보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