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영혼이 잠잠히(시63), 내 영혼이 은총 입어 중한 죄짐 벗고 보니, 나의 기도[가난함을 나의 부로 삼게 하고 낮아짐을 내 ...

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요 My soul waits in silence for the Lord, my God only 나의 구원이 그에게서 나는 도다 For my salvation comes from him alone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My soul, wait in silence for the Lord my God only, 나의 소망이 저에게서 나는 도다 For my hope comes from him alone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 이시니 He only is my rock and my salvation 오직 주만이 나의 산성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My stronghold; I shall not be greatly shaken. 나의 영혼이 간절히 여호와를 갈망하며 My soul seeks earnestly and thirsts for the Lord my God 나의 입술이 여호와를 찬양하리 My lips shall sing praises to the Lord my God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 이시니 He only is my rock and my salvation 오직 주만이 나의 산성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My stronghold; I shall not be greatly shaken. 나의 구원 나의 영광 하나님께 있으니 On God my salvation and my glory rest 내 힘의 반석과 피난처 되시네 The rock of my strength, my refuge is in God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 이시니 He only is my rock and my salvation 오직 주만이 나의 산성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My stronghold; I shall not be greatly shaken. 내가 요동치 아니하리 I shall not be greatly shaken. 1. 내 영혼이 은총 입어 Since Christ my soul from sin set free, 중한 죄짐 벗고 보니 This world has been a Heaven to me 슬픔 많은 이 세상도 And 'mid earth's sorrows and its woe, 천국으로 화하도다 'Tis heav'n my Jesus here to know 할렐루야 찬양하세 O hallelujah, yes, 'tis Heav'n 내 모든 죄 사함 받고 'Tis Heav'n to know my sins forgiv'n 주 예수와 동행하니 On land or sea, what matters where 그 어디나 하늘 나라 Where Jesus is, 'tis Heaven there. 2. 주의 얼굴 뵙기 전에 Once Heaven seemed a faroff place, 멀리 뵈던 하늘 나라 Till Jesus showed His smiling face 내 맘 속에 이뤄지니 Now it's begun within my soul, 날로 날로 가깝도다 'Twill last while endless ages roll. 할렐루야 찬양하세 O hallelujah, yes, 'tis Heav'n 내 모든 죄 사함 받고 'Tis Heav'n to know my sins forgiv'n 주 예수와 동행하니 On land or sea, what matters where 그 어디나 하늘 나라 Where Jesus is, 'tis Heaven there. 3. 높은 산이 거친 들이 What matters where on earth we dwell 초막이나 궁궐이나 On mountain top or in the dell, 내 주 예수 모신 곳이 In cottage or a mansion fair, 그 어디나 하늘 나라 Where Jesus is 'tis Heaven there. 할렐루야 찬양하세 O hallelujah, yes, 'tis Heav'n 내 모든 죄 사함 받고 'Tis Heav'n to know my sins forgiv'n 주 예수와 동행하니 On land or sea, what matters where 그 어디나 하늘 나라 Where Jesus is, 'tis Heaven there. 미가5:1-15 1. 딸 군대여 너는 떼를 모을지어다 그들이 우리를 에워쌌으니 막대기로 이스라엘 재판자의 뺨을 치리로다 2. 베들레헴 에브라다야 너는 유다 족속 중에 작을지라도 이스라엘을 다스릴 자가 네게서 내게로 나올 것이라 그의 근본은 상고에, 영원에 있느니라 3. 그러므로 여인이 해산하기까지 그들을 붙여 두시겠고 그 후에는 그의 형제 가운데에 남은 자가 이스라엘 자손에게로 돌아오리니 4. 그가 여호와의 능력과 그의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의 위엄을 의지하고 서서 목축하니 그들이 거주할 것이라 이제 그가 창대하여 땅 끝까지 미치리라 5. 이 사람은 평강이 될 것이라 앗수르 사람이 우리 땅에 들어와서 우리 궁들을 밟을 때에는 우리가 일곱 목자와 여덟 군왕을 일으켜 그를 치리니 6. 그들이 칼로 앗수르 땅을 황폐하게 하며 니므롯 땅 어귀를 황폐하게 하리라 앗수르 사람이 우리 땅에 들어와서 우리 지경을 밟을 때에는 그가 우리를 그에게서 건져내리라 7. 야곱의 남은 자는 많은 백성 가운데 있으리니 그들은 여호와께로부터 내리는 이슬 같고 풀 위에 내리는 단비 같아서 사람을 기다리지 아니하며 인생을 기다리지 아니할 것이며 8. 야곱의 남은 자는 여러 나라 가운데와 많은 백성 가운데에 있으리니 그들은 수풀의 짐승들 중의 사자 같고 양 떼 중의 젊은 사자 같아서 만일 그가 지나간즉 밟고 찢으리니 능히 구원할 자가 없을 것이라 9. 네 손이 네 대적들 위에 들려서 네 모든 원수를 진멸하기를 바라노라 10.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그 날에 이르러는 내가 네 군마를 네 가운데에서 멸절하며 네 병거를 부수며 11. 네 땅의 성읍들을 멸하며 네 모든 견고한 성을 무너뜨릴 것이며 12. 내가 또 복술을 네 손에서 끊으리니 네게 다시는 점쟁이가 없게 될 것이며 13. 내가 네가 새긴 우상과 주상을 너희 가운데에서 멸절하리니 네가 네 손으로 만든 것을 다시는 섬기지 아니하리라 14. 내가 또 네 아세라 목상을 너희 가운데에서 빼버리고 네 성읍들을 멸할 것이며 15. 내가 또 진노와 분노로 순종하지 아니한 나라에 갚으리라 하셨느니라 하나님 나의 이 마음을 받아주소서 나의 평생의 소원을 들어 주소서 가난함을 나의 부로 삼게 하고 낮아짐을 내 명예로 섬기는 것을 즐거워 하며 고난 중에 주를 높이게 하고 잠잠히 행동케 하며 나의 죄악 중에 항상 십자가 보게 하소서 그 은혜로 매일 살게 하소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찬송: 예수 귀하신 이름 / 성경 읽기: 창세기 23장, 마태복음 22장, 사도행전 22장 / 설교: 사라의 죽음, 성령의 보증 ...

Do not think that I have come to abolish the Law or the Prophets; I have not come to abolish them but to fulfill th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