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처드 백스터 (Richard Baxter, 1615~91) 당신이 바울과 함께 셋째 하늘에 이끌려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일들을 보았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그 광경을 보고 난 후에는 바울처럼 살게 되지 않겠습니까?

 청교도와 함께

 

구원의 광경

 

내가 주의 권능과 영광을 보기 위하여 이와 같이 성소에서 주를 바라보았나이다” (시편 63:2)

 

당신이 그리스도가 자기 성도들을 위해 사시고 예비하신 영원한 영광을 보았다고 가정해 보십시오당신이 바울과 함께 셋째 하늘에 이끌려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일들을 보았다고 가정해 보십시오그 광경을 보고 난 후에는 바울처럼 살게 되지 않겠습니까이 병들고 야비한 세상처럼 사느니 차라리 바울처럼 고난과 경멸받는 삶을 살게 되지 않겠습니까스데반이 죽기 전에 본 것을 당신도 보았다면 어떻게 되었겠습니까만일 당신이 하나님의 위엄 앞에 항상 서 있는 수천 수백만의 거룩하고 영광스러운 영들을 보았다면만일 당신이 한때는 육신 가운데 살면서 믿음과 경건과 소망 가운데 하나님이 씌워 주실 복된 면류관을 기다리느라 눈멀고 경건치 않은 세상에서는 멸시를 받았던이제는 영광스럽게 된 의인들의 영을 보았다면만일 당신이 잠깐이라도 영광스럽게 된 의인들의 즐거움을 느껴 보았다면의인들이 영광 가운데 태양처럼 빛나고 하나님의 천사처럼 된 것을 보았다면의인들이 어린양의 노래를 부르며 기쁨의 할렐루야를 외치고 영원한 왕을 찬양하는 소리를 들었다면그렇다면 당신은 어떤 모습이 되었겠습니까그런 광경을 보고 난 후당신이 어떤 결심을 했겠습니까?

 

리처드 백스터 (Richard Baxter, 1615~1691)

Psalms 63:2, 3-4, 5-6, 8-9|MY SOUL IS THIRSTING FOR YOU, O LORD MY GOD #...  | Psalms, Psalm 63, Lord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도서 5장 설교 / 내가 깨닫게 된 것은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주신 생애 동안 해 아래에서 먹고 마시고 열심히 일해서 보람을 얻는...

찬송: 예수 귀하신 이름 / 성경 읽기: 창세기 23장, 마태복음 22장, 사도행전 22장 / 설교: 사라의 죽음, 성령의 보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