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 예수 사랑하심을, 예수께로 가면/Jesus loves me This I know/If I come to...

1.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요

나는 주님의 귀한 어린 양

푸른 풀밭 맑은 시냇물가로

나를 늘 인도하여 주신다

주는 나의 좋은 목자

나는 그의 어린 양

철을 따라 꼴을 먹여 주시니

내게 부족함 전혀 없어라



2.예쁜 새들 노래하는 아침과

노을 비끼는 고운 황혼에

사랑하는 나의 목자 음성이

나를 언제나 불러 주신다

주는 나의 좋은 목자

나는 그의 어린 양

철을 따라 꼴을 먹여 주시니

내게 부족함 전혀 없어라



3.못된 짐승 나를 해치 못하고

거친 비바람 상치 못하리

나의 주님 강한 손을 펼치사

나를 주야로 지켜 주신다

주는 나의 좋은 목자

나는 그의 어린 양

철을 따라 꼴을 먹여 주시니

내게 부족함 전혀 없어라

아멘


1. 예수 사랑하심을

성경에서 배웠네

우리들은 약하나

예수 권세 많도다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성경에 쓰였네



2. 나를 사랑하시고

나의 죄를 다 씻어

하늘 문을 여시고

들어가게 하시네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성경에 쓰였네



3. 내가 연약할수록

더욱 귀히 여기사

높은 보좌 위에서

낮은 나를 보시네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성경에 쓰였네



4. 세상사는 동안에

나와 함께하시고

세상 떠나가는 날

천국 가게 하소서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성경에 쓰였네

아멘

1. 예수께로 가면 나는 기뻐요

걱정 근심 없고 정말 즐거워

예수께로 가면 나는 기뻐요

나와 같은 아이 부르셨어요



2. 예수께로 가면 맞아주시고

나를 사랑하사 용서하셔요

예수께로 가면 나는 기뻐요

나와 같은 아이 부르셨어요



3. 예수께로 가면 손을 붙잡고

어디서나 나를 인도하셔요

예수께로 가면 나는 기뻐요

나와 같은 아이 부르셨어요




섭리로 인해 두려움을 물리치게 하소서. 믿고 의지하게 하소서. 담대히 순종케 하소서.           

570 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563 예수 사랑하심을/565 예수께로 가면

마10:29-31 참새 두 마리가 한 앗사리온에 팔리지 않느냐 그러나 너희 아버지께서 허락하지 아니하시면 그 하나도 땅에 떨어지지 아니하리라 너희에게는 머리털까지 다 세신 바 되었나니 두려워하지 말라 너희는 많은 참새보다 귀하니라
히1:3 이는 하나님의 영광의 광채시요 그 본체의 형상이시라 그의 능력의 말씀으로 만물을 붙드시며 죄를 정결하게 하는 일을 하시고 높은 곳에 계신 지극히 크신 이의 우편에 앉으셨느니라
욥38:11 이르기를 네가 여기까지 오고 더 넘어가지 못하리니 네 높은 파도가 여기서 그칠지니라 하였노라
사46:10-11 내가 시초부터 종말을 알리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뜻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쪽에서 사나운 날짐승을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뜻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반드시 이룰 것이요 계획하였은즉 반드시 시행하리라
시135:6 여호와께서 그가 기뻐하시는 모든 일을 천지와 바다와 모든 깊은 데서 다 행하셨도다
엡1:11 모든 일을 그의 뜻의 결정대로 일하시는 이의 계획을 따라 우리가 예정을 입어 그 안에서 기업이 되었으니
행2:23 그가 하나님께서 정하신 뜻과 미리 아신 대로 내준 바 되었거늘 너희가 법 없는 자들의 손을 빌려 못 박아 죽였으나
잠16:33 제비는 사람이 뽑으나 모든 일을 작정하기는 여호와께 있느니라
열왕기상 22:34-35 한 사람이 무심코 활을 당겨 이스라엘 왕의 갑옷 솔기를 맞힌지라 왕이 그 병거 모는 자에게 이르되 내가 부상하였으니 네 손을 돌려 내가 전쟁터에서 나가게 하라 하였으나 이 날에 전쟁이 맹렬하였으므로 왕이 병거 가운데에 붙들려 서서 아람 사람을 막다가 저녁에 이르러 죽었는데 상처의 피가 흘러 병거 바닥에 고였더라
1항. 만물의 선한 창조자이신 하나님은 자신의 지혜와 권능과 공의와 무한한 선과 자비의 영광을 찬양하기 위해서 자기의 무한한 능력과 지혜 안에서 자기의 오류 없는 미리 아심과 자유롭고 변함없는 의지의 계획에 따라 가장 큰 것으로부터 가장 작은 것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창조된 목적을 따라서 모든 피조물들과 만물들을 지극한 지혜와 거룩한 섭리로써 보존하고 지도하고 처리하고 통치하신다. 
2항 모든 사건들이 변함없고 오류 없이 발생하는 것은 제 1원인인 하나님의 미리 아심과 작정에 따라서 일어나게 되는 것이다. 우연히 일어나는 일은 아무것도 없으며 또한 하나님의 섭리의 개입 없이 일어나는 일도 하나도 없다. 그러나 제 2원인의 본질에 따라서 필연적으로 혹은 자유롭게 혹은 뜻하지 않게 이루어지는 일들은 동일하신 하나님의 섭리에 의한 것이다. 
3항 하나님은 일반적인 섭리에 있어서 여러 수단들을 사용하신다. 그러나 그 수단 없이도 그 수단 이상으로 또는 그 수단에 반대되는 것이라도 자신의 기뻐하시는대로 자유롭게 역사하신다. 
4항 하나님의 전능하신 능력과 측량할 수 없는 지혜와 무한하신 선하심은 섭리 가운데서 명백하게 나타난다. 그의 결정된 계획은 처음 타락과 천사들과 사람들의 모든 죄악된 행위들까지 미친다. (이것은 단순히 허용에 의한 것이 아니다) 또한 그는 가장 지혜롭고 가장 능력있게 그것을 제한하실 뿐 아니라 자신의 가장 거룩한 목적에 따라 다양한 섭리 안에서 명령하시고 통치하신다. 그러나 그들의 행동의 죄악성은 하나님으로부터가 아니고 단지 사람으로부터 나온다. 하나님은 가장 거룩하며 가장 의로우신 분이시므로 죄의 조성자이거나 승인자도 아니며 그렇게 될 수도 없다.
튀르키예(터키) - 교회 지도자들이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나이지리아 - 폭력적 박해는 젊은 사람들에게 특히 치명적이고 그들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립니다. 박해의 영향을 입은 나이지리아의 젊은이들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이들이 믿음을 굳게 지키고 지혜, 사랑, 그리고 제자도의 공동체를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주기도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나라가 임하시오며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오늘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시옵고 우리가 우리에게 죄 지은 자를 사하여 준 것 같이 우리 죄를 사하여 주시옵고 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시옵고 다만 악에서 구하시옵소서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아버지께 영원히 있사옵나이다 아멘.”

1.While the Lord is my Shep-herd and I'm kept in His care,
Like a lame, dear and pre-cious in His sight,
By the soft flow-ing wa-ters and the grass grow-ing there
I find pas-ture and shel-ter day and night.
*Yes, the Lord is my good Shep-herd,
I the lamb with-in His care!
He Still leads me and feeds me where the green pas-tures
grow, And I lack no-thing, ev-er, an-y-where!
2.When the bird-song at dawn-ing makes the morn-ing re-joice,
Or the sun, set-ting, sets the skies a-flame,
I re-joice in the sum-mons of my dear Shep-herd's voice,
And no sound is so love-ly as His name.
3.E-vil beasts can not harm me while my Shep-herd is near,
Nor the wind nor the rain can do me harm.
Night and day He is read-y with His arms o-pen here,
And I rest in the safe-ty of that arm.


1 Jesus loves me, this I know,
for the Bible tells me so.
Little ones to him belong;
they are weak, but he is strong.
Refrain:
Yes, Jesus loves me! Yes, Jesus loves me!
Yes, Jesus loves me! The Bible tells me so.
2 Jesus loves me he who died
heaven's gate to open wide.
He will wash away my sin,
let his little child come in. [Refrain]
3 Jesus loves me, this I know,
as he loved so long ago,
taking children on his knee,
saying, "Let them come to me." [Refrain]

1 If I come to Jesus,
He will make me glad;
He will give me pleasure
when my heart is sad.
Refrain:
If I come to Jesus,
happy shall I be;
He is gently calling
little ones like me.
2 If I come to Jesus
He will hear my prayer;
He will love me dearly,
He my sins did bear. [Refrain]
3 If I come to Jesus,
He will take my hand,
He will kindly lead me
to a better land. [Refrain]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도서 5장 설교 / 내가 깨닫게 된 것은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주신 생애 동안 해 아래에서 먹고 마시고 열심히 일해서 보람을 얻는...

찬송: 예수 귀하신 이름 / 성경 읽기: 창세기 23장, 마태복음 22장, 사도행전 22장 / 설교: 사라의 죽음, 성령의 보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