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18일 새벽 경건회 [찬송: 나의 믿음 주께 있네, 나의 주 크고 놀라운 하나님, 설교: 웨스트민스터 대요리문답...

나의 믿음 주께 있네
십자가 능력이 내 영광되었네
주께서 우리를 승리케 하셨네
나의 능력 나의 소망
주께 있네
오직 예수 나의 믿음
십자가 능력 속에 빛나는 영광
내 모든 승리로 주님께 영광을
나의 힘 나의 소망
오직 예수

나의 주 크고 놀라운 하나님
하늘 위에서 지혜와
권능과 사랑으로 우릴 다스리네


54문: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오른편에 앉으실 때에 어떻게 높아지셨습니까?
답: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오른편에 앉으실 때에 높아지심은, 신인(神人)으로서 아버지 하나님에게 최고의 사랑을 받는 데에 나아가셔서 충만한 기쁨과 영광을 얻으시고 하늘과 땅에 있는 모든 것을 다스리는 권세를 받으시고, 자기의 교회를 모으고 보호하시며, 그들의 원수를 정복하시며, 사역자들과 백성들에게 은사와 은혜를 주시며, 그들을 위하여 기도하시는 것입니다.

빌2:9 9. 이러므로 하나님이 그를 지극히 높여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을 주사 시16:11 11. 주께서 생명의 길을 내게 보이시리니 주의 앞에는 충만한 기쁨이 있고 주의 오른쪽에는 영원한 즐거움이 있나이다 행2:28 28. 주께서 생명의 길을 내게 보이셨으니 주 앞에서 내게 기쁨이 충만하게 하시리로다 하였으므로 요17:5 5. 아버지여 창세 전에 내가 아버지와 함께 가졌던 영화로써 지금도 아버지와 함께 나를 영화롭게 하옵소서 엡1:22 22. 또 만물을 그의 발 아래에 복종하게 하시고 그를 만물 위에 교회의 머리로 삼으셨느니라 벧전3:22 22. 그는 하늘에 오르사 하나님 우편에 계시니 천사들과 권세들과 능력들이 그에게 복종하느니라 엡4:10-12 10. 내리셨던 그가 곧 모든 하늘 위에 오르신 자니 이는 만물을 충만하게 하려 하심이라 11. 그가 어떤 사람은 사도로, 어떤 사람은 선지자로, 어떤 사람은 복음 전하는 자로, 어떤 사람은 목사와 교사로 삼으셨으니 12. 이는 성도를 온전하게 하여 봉사의 일을 하게 하며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려 하심이라 시110:1-2 1. 여호와께서 내 주에게 말씀하시기를 내가 네 원수들로 네 발판이 되게 하기까지 너는 내 오른쪽에 앉아 있으라 하셨도다 2. 여호와께서 시온에서부터 주의 권능의 규를 내보내시리니 주는 원수들 중에서 다스리소서 롬8:34 34. 누가 정죄하리요 죽으실 뿐 아니라 다시 살아나신 이는 그리스도 예수시니 그는 하나님 우편에 계신 자요 우리를 위하여 간구하시는 자시니라

11월 18일(목) 남부필리핀 SOUTHERN PHILIPPINES
매년 이맘 때가 되면 오픈도어 파트너들과 무슬림에서 회심한 개종자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입니다. 남부 필리핀 전역에서 모인 개종자들과 파트너들은 하루 동안 함께 교제를 나누고 서로를 격려하며, 하나님께 감사를 올리는 시간을 갖습니다. 모임에 참석하기 위해 이동하는 많은 믿음의 형제자매들의 안전과 모임을 통해 성령 안에서 하나되고 격려 받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도서 5장 설교 / 내가 깨닫게 된 것은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주신 생애 동안 해 아래에서 먹고 마시고 열심히 일해서 보람을 얻는...

찬송: 예수 귀하신 이름 / 성경 읽기: 창세기 23장, 마태복음 22장, 사도행전 22장 / 설교: 사라의 죽음, 성령의 보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