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왕이신 나의 하나님 내가 주를 높이, 주의 이름 높이며 주를 찬양하나이다, 내 모든 시험 무거운 짐을 주 예수 앞에 아뢰이...

왕이신 나의 하나님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이다 


주의 이름 높이며 주를 찬양하나이다
나를 구하러 오신 주를 기뻐하나이다
하늘 영광 버리고 이 땅 위에
십자가를 지시고 죄 사했네
무덤에서 일어나 하늘로 올리셨네
주의 이름 높이리


1. 내 모든 시험 무거운 짐을 주 예수 앞에 아뢰이면 근심에 싸인 날 돌아보사 내 근심 모두 맡으시네 
2. 내 모든 괴롬 닥치는 환난 주 예수 앞에 아뢰이면 주께서 친히 날 구해주사 넓으신 사랑 베푸시네 
3. 내 짐이 점점 무거워질 때 주 예수 앞에 아뢰이면 주께서 친히 날 구해주사 내 대신 짐을 져주시네 
4. 마음의 시험 무서운 죄를 주 예수 앞에 아뢰이면 예수는 나의 능력이 되사 세상을 이길 힘 주시네 
[후렴]
무거운 짐을 나 홀로 지고 견디다 못해 쓰러질 때 불쌍히 여겨 구원해  줄 이 은혜의 주님 오직 예수



하나님 나의 이 마음을 받아 주소서
나의 평생의 소원을 들어 주소서

가난함을 나의 부(富)로 삼게 하고
낮아짐을 내 명예(名譽)로
섬기는 것을 즐거워하며
고난 중에 주(主)를 높이게 하고
잠잠히 행동케 하며
나의 죄악 중에 항상
십자가 보게 하소서

그 은혜로 매일 살게 하소서




뜻을 정함과 인내를 위한 기도

사도행전 20:16-21
바울이 아시아에서 지체하지 않기 위하여 에베소를 지나 배 타고 가기로 작정하였으니 이는 될 수 있는 대로 오순절 안에 예루살렘에 이르려고 급히 감이러라 바울이 밀레도에서 사람을 에베소로 보내어 교회 장로들을 청하니 오매 그들에게 말하되 아시아에 들어온 첫날부터 지금까지 내가 항상 여러분 가운데서 어떻게 행하였는지를 여러분도 아는 바니 곧 모든 겸손과 눈물이며 유대인의 간계로 말미암아 당한 시험을 참고 주를 섬긴 것과 유익한 것은 무엇이든지 공중 앞에서나 각 집에서나 거리낌이 없이 여러분에게 전하여 가르치고 유대인과 헬라인들에게 하나님께 대한 회개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 대한 믿음을 증언한 것이라

히브리서 10:36 너희에게 인내가 필요함은 너희가 하나님의 뜻을 행한 후에 약속하신 것을 받기 위함이라

열방을 위한 기도 / 키르키스스탄 - 많은 새신자들을 하나님을 더 알 수 있도록 / 베트남 - 1오픈도어 선교회는 현지 파트너 교회들과 함께 마을에 우물 설치하 는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물 설치로 인하여 지방정부와 마을 주민들의 기독교에 대한 인식이나 박해가 호전되고 있습니다. 우물 프로제트가 복음의 통로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 주기도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나라가 임하시오며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오늘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시옵고 우리가 우리에게 죄 지은 자를 사하여 준 것 같이 우리 죄를 사하여 주시옵고 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시옵고 다만 악에서 구하시옵소서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아버지께 영원히 있사옵나이다 아멘.”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도서 5장 설교 / 내가 깨닫게 된 것은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주신 생애 동안 해 아래에서 먹고 마시고 열심히 일해서 보람을 얻는...

찬송: 예수 귀하신 이름 / 성경 읽기: 창세기 23장, 마태복음 22장, 사도행전 22장 / 설교: 사라의 죽음, 성령의 보증 ...